본문 바로가기

pc팁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 3DP NET 자동 설치 인터넷 연결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 3DP NET 자동 설치 인터넷 연결

 

3dp net은 컴퓨터의 하드웨어장치(마우스,그래픽카드 사운드카드,랜카드등)의 제품을 자동으로 파악한다음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제품이 뭔지 모르거나 최신버전의 드라이버를 찾기 어려울때 3dp칩으로 한번에 드라이버를 설치할수가 있습니다.

 

특피 컴퓨터 포맷후 3dp넷과 함께 사용하면 좋으며, 프로그램 사용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1. 3dpchip과 달리 3dp net프로그램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을때 사용할수 있으며, 랜카드 드라이버를 내장하고 있어서 대부분의 랜카드를 설치할수 있습니다.


보통은 윈도우가 자동으로 랜카드 드라이버를 연결하지만 드라이버 자동으로 설치 되지않은경우에는 인터넷을 사용할수 없으니 3dpnet을 이용합니다.


설치프로그램은 아래 준비된 링크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에서 받을수 있습니다.






2. 3dp net(랜카드 통합드라이버)메뉴를 선택하면 위와같이 최신버전 다운로드의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pc에서 설치파일을 받아 usb에 복사하여 사용합니다.






3. 새창으로 최종적으로 다운링크가 열리면 최신버전가 구버전이 있습니다.


최신버전을 이용하여 설치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만 구버전을 이용하도록 합니다.






4. 프로그램 설치후 실행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랜카드를 인식하여 권장하는 드라이버를 목록에 보여줍니다.


랜카드를 클릭하면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되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랜카드 설치후에는 프로그램을 지워도 인터넷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3dpnet 이용하기 https://www.3dpchip.com/3dpchip/index_kor.html

이상으로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 3DP NET 자동 설치 인터넷 연결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포토샵 잡티제거 방법 쉽고 간단합니다
  2. 엑셀 빈셀 공백 countblank함수 기본 사용방법
  3. 윈도우7 드라이버 삭제 초기화 하는 방법
  4.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정리 Wise care 365 설치 이용방법
  5. 컬투쇼 레전드 사연-6인실(대박웃겨요ㅋㅋㅋ)
  6. 사업자등록상태조회 영업여부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방법
  7. 크롬 실행 설치 브라우저 파일 오류 안됨 해결방법
  8. 하민지 쇼핑몰 피팅모델 사진모음
  9. 추천 윈도우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카카오 클린 설치 및 사용법
  10. LG스마트폰드라이버 실행 모바일 컴퓨터 연결 설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