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아이다64 다운로드 컴퓨터정보 확인 프로그램 aida64


아이다64 다운로드 컴퓨터정보 확인 프로그램 aida64

 

aida64는 컴퓨터에 연결된 하드웨어 장치의 정보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스펙을 아주 자세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다64를 이용하면 컴퓨터 업그레이드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수도 있으며, 시스템 이상여부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으로 벤치마크기능이 있어 하드웨어장치의 온도 전압 냉각팬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1.아이다64 프로그램은 공식사이트에서 버전별로 받을수 있으며, 모바일버전과 달리 pc버전은 30일제한으로 사용가능하며 기본적인 정보확인은 날짜제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exe버전은 설치를 하는버전이며 portable버전은 압축을 해제후 바로 실행가능한 버전이며 설치과정만 다를뿐 동일한 프로그램입니다.





2.프로그램은 설치부터 한글메뉴를 지원하며, 용량이 작기때문에 빠른시간에 설치가능하며, 별도로 설정할 옵션설정은 많이 존재하지 않아 쉽게 설치할수 있습니다.





3.설치단계중 추가작업선택이 나오지만 별도 설정없이 다음만 눌러 진행해도 되며 바로가기 아이콘 설정이 필요하면 해당되는 부분을 선택후 진행해주세요.





4. 설치가 완료되면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메뉴가 열리는데 맨처음에 보이는 aida64 extreme 실행만 선택후 종료를 눌러주세요.






5.aida64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설치단계와 동일하게 한글로 된 메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장치별로 자세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의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다64 : https://www.aida64.com/downloads



이상으로 아이다64 다운로드 컴퓨터정보 확인 프로그램 aida64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게임 버벅거림 및 속도빠르게 하는법 프로그램 게임부스트 설치 및 사용방법
  2. 컬투쇼 - 나를 화나게한 중국인 안마사(대박추천사연)
  3. 그래픽카드 성능 테스트 점수 보는 3d mark 11 사용방법
  4. 윈도우7 바탕화면 바로가기 화살표,표시 아이콘 없애기 및 지우는 방법
  5. 디아블로3 스크린샷 캡쳐 방법 및 저장 폴더 위치
  6. wav mp3 파일 변환 및 wav to mp3 converter 실행 설치 사용방법
  7.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 확인 알아보는 방법
  8. 컴퓨터 윈도우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제거방법
  9. ms워드 스마트아트 조직도 만들기 삽입하는 방법
  10. 공휴일 주말 진료 정형외과 병원찾기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