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멀웨어바이트 무료 사용 악성코드 치료프로그램 malwarebytes 설치 다운


멀웨어바이트 무료 사용 악성코드 치료프로그램 malwarebytes 설치 다운

 

malwarebytes는 악성코드를 치료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보다는 악성코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개인사용자에게는 무료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자동업데이트와 실시간 감시기능은 빠져 있지만 수동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오진율도 적고 탐지율도 높아 인기가 높은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으로 정기적으로 검사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1. malwarebytes 프로그램은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있으며 무료버전의 경우에도 기본적인 탐지와 치료기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맘에 드는 경우 라이센스를 구입하여 사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공식사이트에 접속후에 free download를 클릭합니다.






2.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면 가장 밑에 보이는 "free download"메뉴를 선택하면 설치파일을 받을수 있습니다.

간혹 무료버전의 경우 처음에 한달간 사용가능한 라이센스버전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프로그램 설치과정은  한글로 제공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4. 프로그램은 광고,제휴프로그램 설치없이 진행가능하며 라이센스계약정보에 동의후 설치폴더를 지정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완료후 바로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5. 프로그램 설치후에는 가장먼저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무료버전의 경우 자동업데이트가 지원되지 않기때문에 프로그램 실행시마다 업데이트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후에는 지금검사를 눌러 악성코드,바이러스를 검삭해주세요.


malwarebytes : https://www.malwarebytes.com/premium/


이상으로 멀웨어바이트 무료 사용 악성코드 치료프로그램 malwarebytes 설치 다운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컴퓨터 사용기록 흔적 삭제 왓클린 설치 및 사용방법
  2. 우편번호 5자리 변환 찾기 검색방법
  3. 잘만 CNPS5X CPU 쿨러 추천 리뷰 및 사진
  4. 윈도우 파일탐색기 플라이익스플로러 설치 및 사용법
  5. 윈도우 투명 숨김폴더 만들기 방법
  6. 특정사이트 안열림 접속불가 문제 해결방법
  7. 파워포인트 ppt 파일 폰트 포함 저장하는 방법
  8. 엑셀 소수점 자릿수 줄임 늘리기 일정하게 표시 방법
  9. 엑셀 제한된 보기 해제 쉬운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