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burnaware 설치 레코딩 프로그램 무료 cd iso 굽기


burnaware 설치 레코딩 프로그램 무료 cd iso 굽기

 

burnaware프로그램은 cd레코딩 프로그램으로 개인에 한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기업의 경우 라이센스를 구매해야 합니다.이 레코딩 프로그램은 cd, dvd에 원하는 파일을 넣거나 mp3음악cd를 만들거나 iso 가상이미지 파일을 구울수도 있습니다.

레코딩작업은 다른 프로그램들과 비슷한구조로 되어있으며 파일을 선택한뒤 cd dvd장치 선택후 굽기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1.burnaware 프로그램은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으로 제공되며, 무료버전의 경우 개인만 사용가능하며 기능상 제한이 있습니다.

완전한 기능을 사용할려면 유료버전을 사용해야합니다.


공식사이트 접속후에 가장 좌측에 보이는 free버전의 설치파일을 받아주세요.






2. 프로그램 설치는 영어로 진행되며, 광고프로그램은 없지만 제휴설치가 있으므로 확인하면 진행합니다.





3. 이용약관은 동의후 진행해주세요. 개인사용자가 아닌경우에는 설치 하지 말아주세요.





4. 무료버전의 경우 설치중 제휴프로그램 설치가 나오는데 필요없는 경우에는 동의란을 해제후 진행하면 설치를 하지 않게 됩니다.





5.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된후에 burnaware프로그램을 실행한후의 모습입니다.


기본적인 cd굽기 프로그램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으며, 메뉴구조가 사용자 친화적이라 원하는 기능을 바로 사용할수 있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burnaware 프로그램 : http://www.burnaware.com/download.html


이상으로 burnaware 설치 레코딩 프로그램 무료 cd iso 굽기 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곰플레이어 영상 끊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 알아보기
  2. 한국 국내 부자 재산순위 알아보기
  3. 인터넷으로 부동산 아파트 취득세,등록세 자동계산 방법 - 위택스 이용하기
  4. enc 파일 압축 해제 풀기 방법
  5. 크롬 백스페이스 뒤로가기 단축키 설정방법
  6. 컬투쇼 사연진품명품 다시듣기 / 글래머 엄마의 돌발발언(추천사연)
  7. 인터넷으로 국세청 세무급여 소득확인증명서 발급방법
  8. LTE폰 갤럭시팝(SHV-E220S) 개봉기 및 갤럭시s3 비교 후기
  9. 윈도우7 바탕화면 바로가기 화살표,표시 아이콘 없애기 및 지우는 방법
  10. CPU 하드 사용률 작업관리자 리소스모니터 이용 확인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