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foxitreader 무료설치 다운로드 pdf뷰어프로그램


foxit reader 무료설치 다운로드 pdf뷰어프로그램

 

폭스잇 리더프로그램은 pdf문서를 읽을수 있는 뷰어프로그램으로 빠르게 pdf문서를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용량 pdf문서를 빠르게 읽을수가 있어 많이사용되고 있으며, 뷰어프로그램이라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foxit reader 프로그램은 pdf 문서에 특화되어 있으며, 아크로벳리더에 뒤쳐지지 않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foxitreader는 대용량의 pdf문서를 읽을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프로그램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공식사이트 접속후에 foxitreader설치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2.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한글로 된 사용설명서를 볼수가 있습니다. 다음을 눌러 진행해주세요.





3.구성요소선택창에서는 표준설치를 두고 다음을 진행하거나 필요없는 플로그인들으 모두 제거후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4.설치중에 추가작업단계가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도 기본설정으로 지정뒤 진행합니다. 브라우저에서 보기를 선택하면 웹브라우저에서 pdf 열경우 foxitreader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pdf를 열게 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제휴프로그램 설치가 나오게 되는데 필수설치는 아니므로 필요없는경우 해제후 진행합니다.





6. 설치완료후 자동으로 pdf문서가 foxitreader에 연결되어 집니다.


foxitreader문서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으며, 새로운 문서를 제작하거나 변환할수도 있습니다.


foxitreader : http://www.foxitsoftware.com/kr/downloads/




이상으로 foxit reader 무료설치 다운로드 pdf뷰어프로그램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윈도우7 작업표시줄이 사라졌어요 문제 해결방법
  2. 인터넷 익스플로러 InPrivate 해제 설정하는 간단방법
  3. 한국 국내 부자 재산순위 알아보기
  4. m4a mp3변환 프로그램 Free M4a to MP3 Converter 사용방법
  5. 엑셀 갯수세기 countif 조건함수 기본 사용방법
  6. 윈도우7 네트워크 드라이브 연결 끊기 해제방법
  7. 컴퓨터 사용시간 시간관리 조회 체크 프로그램
  8. 사진 이미지 변환 변환기 프로그램 사용방법
  9. 오토캐드 dwg파일 뷰어 Free dwg viewer 실행 및 설치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