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강제삭제프로그램 unlocker 최신버전 사용법 및 설치하기


강제삭제프로그램 unlocker 최신버전 사용법 및 다운 설치하기

프로그램 및 폴더 삭제로 지워지지 않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탐색기에서 지워지지 않는 폴더나 파일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폴더나 파일,프로그램이 지워지지 않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으나  대표적으로는 악성 프로그램이 자체적으로 지워지지못하게 막거나, 파일이 사용중일때 윈도우시스템은 삭제를 하지 못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할려면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윈도우 안전모드 재부팅으로 프로그램이나 파일,폴더를 강제삭제할수 있습니다.

안전모드는 초보자들에게는 조금 어려울수 있으므로 사용이 쉬운 프로그램 사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제삭제프로그램 unlocker 최신버전 사용법 및 다운 설치하기





1,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하단으로 내려가다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스크린샷에서 빨간색 친부분을 찾아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는 1.9.2버전이 최신버전이네요.



2.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를 시작합니다.

프로그램 다운 용량은 1MB내외로 매우 작으므로 빠르고 다운 및 설치 가능합니다.






unlocker


3. 설치를 시작하면 빠르게 진행하는 quick과 세부적으로 설정하는 Advancd가 있는데 제휴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원치 않으시면 Advanced를 선택한후 위와같이 체크를 해제 합니다.





unlocker


4. 다음으로 구성 요소 선택시 탐색기 확장 메뉴 사용과 바로가기로 보내기를 선택후 설치를 시작합니다.

만약 바탕화면 아이콘이 필요없으면 바로가기로 보내기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탐색기 확장 메뉴 사용의 경우 윈도우 탐색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시 나오는 메뉴로서 이것도 필요없으면 설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unlocker


5. UNLOCKER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처음 화면이 나오는데 원활한 프로그램 삭제를 위해서 모두선택한후 하단에 있는 모두 풀기를 클릭합니다.

unlocker프로그램이 다른 프로그램에 방해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므로 잠깐 동안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unlocker


6. 마지막으로 좌측에 동작없음을 삭제하기로 바꿔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런다음 지우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나 폴더를 삭제를 합니다.
만약 이프로그램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검사후 윈도우 안전모드에서 강제삭제를 추천합니다.

관련글 : 컴퓨터 윈도우7 안전모드 부팅방법 및 들어가는방법

unlocker 공식 사이트 및 설치 바로가기 : http://www.emptyloop.com/unlocker/


이상으로 강제삭제프로그램 unlocker 최신버전 사용법 및 설치하기 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mp3 음악파일 소리 키우기 및 음량조절-mp3gain
  2. 엑셀뷰어 2010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xls파일)
  3. 컬투쇼 베스트 사연 듣기 - 이대리의 대범한 유년시절 사연
  4. 네이버 아이디 해외 아이피(ip) 차단 및 로그인 기록 보기(해킹방지)
  5. [2013-2014] 일본 국공립,사립 대학교 순위 1위 - 100위 (세계순위포함)
  6. 휴면계좌 예금 통합 조회 시스템 서비스 이용방법 -우체국,은행,보험
  7. 디아블로3 확장팩 한글 영상모음 및 정보(시네마틱,게임플레이)-영혼을거두는자
  8. 추천 회원가입없는 비회원 토렌트 사이트 모음(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