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에버노트 pc버전 사용법 및 다운로드/메모 노트 프로그램(evernote)


에버노트 pc버전 사용법 및 다운로드/메모 노트 프로그램(evernote)

에버노트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노트 메모 프로그램입니다.

에버노트의 가장 큰 장점은 pc에서 사용한 노트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모바일기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점입니다.

모든 기기에서 에버노트만 설치되어 있으면, 동기화하여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에버노트의 pc버전 다운 및 설치과정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노트 pc버전 사용법 및 다운로드/메모 노트 프로그램(evernote)




에버노트 pc버전



 

에버노트 소개 영상


 




에버노트 설치하기



 

에버노트 pc버전


1. 에버노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로드를 합니다.

모바일기기로 접속한경우 역삼각형 버튼을 누르면 운영체제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에버노트



2. 설치를 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하므로 약관동의후 설치를 시작합니다.

에버노트


 

에버노트


 

 

에버노트


3. 에버노트는 각기기마다 동기화를 하기 때문에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자신의 이메일주소와 아이디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정이 생성됩니다.

기존사용자는 하단의 기존사용자 등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에버노트


4. 에버노트의 가장 큰 장점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노트를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인터넷을 하다가도 맘에 드는 페이지나 인터넷 뉴스 기사가 있으면 바로 캡쳐하여 에버노트에 저장할수 있고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환경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미 수많은 기업에서 에버노트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관리 개인 일정 관리 및 메모를 하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노트 프로그램이라고 증명되고 있습니다.

에버노트 다운로드 및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http://evernote.com/intl/ko/evernote/
에버노트 사용방법 : http://evernote.com/intl/ko/getting_started/#4

이상으로 에버노트 pc버전 사용법 및 다운로드/메모 노트 프로그램(evernote) 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인터넷 실시간 tv 볼수 있는 사이트-엔홈tv바로가기
  2. 삼성 통합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scx)
  3. 예비군 훈련 조회 한번에 쉽게 하기 + 훈련일정조회
  4. AMD 통합 그래픽카드 라데온 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방법(amd,ati)
  5. 인터넷 기본 브라우저 설정 방법[크롬,익스,파이어폭스]
  6. 윈도우7 부팅 자동로그인/자동로그온 하는 쉬운 방법
  7.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 다시듣기 세번째 - BEST 150
  8. 갤럭시 팝 갤럭시S3 갤럭시 그랜드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