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팁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 - v3 lite설치 및 사용방법 (바이러스 치료)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 - v3 lite설치 및 사용법 (바이러스 치료)

바이러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진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와 달리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있는 현재는 바이러스의 감염속도가 매우 빠르고 위협적입니다.

최근에는 디도스나 악성코드의 이슈로 인해서 개인사용자들도 백신프로그램의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국내백신중에서는 v3,알약등이 유명합니다.

오늘은 v3 lite의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1. v3 공식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의 V3 Lite를 다운받습니다,

참고로 V3 Lite는 개인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백신프로그램입니다.




2. v3 설치과정은 특별히 어려운게 없으며 다음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혹 제휴프로그램이 있을수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3. v3 lite를 실행하였을때의 메인모습입니다. 실시간 검사와 ,웹감시를 지원하며 부가적으로 pc 최적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복구기능도 제공하지만 아쉽게도 유료버전이라 확인은 하지못했습니다.



 


4. 빠른검사, 정밀검사가 가능하며 검사시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고 검사시작을 눌러주면 검사가 시작되며 정밀검사의 경우 pc사양에 따라 수십분이상이 걸릴수 있습니다.



 


5. v3 lite는 pc복구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며 윈도우에 내장되 pc복구 기능가 유사한 기능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30일까지는 무료로 사용할수 있고 그이후에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6. 마지막으로 pc최적화 기능을 살펴보면 레지스트리를 포함한 윈도우의 불필요한 파일을 정리할수 있습니다.
pc최적화 기능은 자주사용해주시면 퀘적한 pc사용이 가능합니다.

V3 Lite 설치 및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이상으로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 - v3 lite설치 및 사용방법 (바이러스 치료) 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관련글
  1. 고클린 최신버전 사용법 및 설치방법(윈도우 최적화)
  2. 네이버 아이디 해외 아이피(ip) 차단 및 로그인 기록 보기(해킹방지)
  3. 컬투쇼 레전드 사연 BEST 150 두번째
  4. 세티즌 스마트폰 요금 계산기 이용방법(약정,할부원금,실구매금)
  5. 컬투쇼 레전드 사연 best 150 첫번째
  6. 데몬 툴즈 프로그램 사용법 및 설치하기(iso실행)
  7. 실시간 해외 축구 중계사이트 모음 및 라이브스코어 보기
  8. 모니터 화면캡쳐 프로그램 칼무리 설치 및 사용방법